오늘은 티비와 커피메이커를 픽업하기로 해서 지역 대형마트인 Target으로 갔습니다. 그래서 오늘 산 물건들이 early 블랙프라이데이 deal이라고 진짜 싸게 산거라 오늘이 땡스기빙인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이전 포스팅에서 잘못된 정보를 알려드렸네요. 

어쨋든 진짜 쾌정하고 구름한점없이 좋은 날씨에 놀러가기 딱 좋은 날씬데 딱한가지 너무 춥다는 점.. 

쨋든 오늘 마트 갔었는데 조금 이상하긴 했습니다. 평소만큼 사람이 없어서 땡스기빙인가 긴가민가 했습니다. 그래도 사람이 없어서 아이 유모차 끌고 쇼핑하기는 너무 좋았습니다.

쇼핑을 마치고 드디어 티비와 커피메이커를 픽업했습니다. 이번에 원래 가격이 500불 이상 하는거였는데 이번에 deal로 340불로 나온걸 바로 구매 했습니다. 거기에 타겟신용카드를 사용하여 추가 5%를 더할인받고 정말 싸게 삿네요. 드디어 셋업을 하고 티비를 켜봤는데 처음 스마트 티비를 써보는거라 좀 헷갈리는게 많네요. 

그래도 이것저것 추가 장비없이 넷플릭스나 아마존프라임비디오 등 다 볼수 있어서 좋은거 같네요. 아마 진짜 블랙프라이데이때는 아무데도 안갈 가능성이 높아요. 아내가 복잡한곳 가는 것일 싫어해서 .... 어쨋든 이것저것 사고 싶은거 계속 골라봐야 겠네요. 

다음 포스팅에는 티비와 같이 산 Keurig 브랜드의 커피메이커를 한번 리뷰해도보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